우리 첨단고등학교는 국가 발전에 기여하는 애국인, 미래 사회에 대응하는 지식인, 더불어 살아가며 봉사하는 협동인, 강인한 의지와 체력을 지닌 건강인, 국제화 경쟁에서 앞서가는 과학인, 아름다음을 탐미하며 즐기는 첨단인을 길러내는 교육을 실현하고 신뢰받는 교육행정을 구현하기 위하여 학생 및 교직원 및 학부모를 고객으로 생각하고 행정서비스를 친절 봉사하며 신속 공정하게 제공하겠습니다.
우리는 학생과 교직원 및 학부모를 고객으로 생각하고 항상 밝은 미소와 상냥한 말씨로 친절하게 맞이하겠습니다.
우리는 교육행정업무를 처리함에 있어서 학생과 교직원 및 학부모님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규정된 내용을 토대로 신속 정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우리는 불친절한 자세와 부당한 행정처리로 민원인에게 불편을 끼친 경우 즉시 시정하겠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실천노력에 대하여 학생과 교직원 및 학부모님으로부터 매년 평가를 받고 그 결과를 공개하여 보다 나은 행정서비스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 표준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이행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서비스 이행 표준
학교에서 고객을 맞이하는 자세
《 직접방문하실 경우》
친절한 서비스를 위하여 단정한 용모와 밝은 미소로 방문하신 고객에게 각 해당 부서의 담당자에게 안내하겠습니다.
방문하시는 학부모님이 편리하게 업무를 보실 수 있도록 고객의 편의를 도모하겠습니다.
《 전화나 인터넷으로 문의하시는 경우》
전화는 벨이 세 번 울리기 전에 받도록 하고 먼저 소속과 이름을 밝히겠습니다.
통화중에는 경청을 하고 부재중인 경우에는 전화를 건 용건과 연락처 등 을 메모하여 담당자에게 전달하여 답을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통화를 마칠 때는 고맙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끝인사를 하고 고객이 전화를 끊으신 후에 수화기를 내려놓겠습니다.
인터넷의 홈페이지의 게시판을 통하여 궁금한 점이나 불편사항을 문의 하시면 신속하게 게시판이나 이메일 전화 등을 통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